1. Cylinder로 만들기


- 방법
(1) cylinder subdivision axis 조절
(2) 곡선 모양에 따라 cylinder 모양 조절
(3) 필요하다면 그 후, bridge 등으로 이어주기
- 장점
: 원형적인 모양을 부드럽게 만드는 것이 가능
타원형의 모양도 만드는 것이 용이
- 단점
: 원형의 나머지 부분은 다시 만들어야 함
'3D Graphic > stud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엑스젠/Xgen] 작업 전, 주의사항 (1) | 2021.03.13 |
---|---|
[지브러쉬/ZBrush] 기능 (0) | 2021.02.24 |
[마야/MAYA] Motion Path (0) | 2021.01.11 |
[마야/MAYA] 기능정리 (0) | 2020.10.14 |
[마야/MAYA] WHY? (0) | 2020.09.1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