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Cylinder로 만들기

 

 

- 방법

  (1) cylinder subdivision axis 조절

  (2) 곡선 모양에 따라 cylinder 모양 조절

  (3) 필요하다면 그 후, bridge 등으로 이어주기

 

- 장점

  : 원형적인 모양을 부드럽게 만드는 것이 가능

    타원형의 모양도 만드는 것이 용이

- 단점

  : 원형의 나머지 부분은 다시 만들어야 함

 


 

'3D Graphic > stud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엑스젠/Xgen] 작업 전, 주의사항  (1) 2021.03.13
[지브러쉬/ZBrush] 기능  (0) 2021.02.24
[마야/MAYA] Motion Path  (0) 2021.01.11
[마야/MAYA] 기능정리  (0) 2020.10.14
[마야/MAYA] WHY?  (0) 2020.09.18
COMMENT